SNS 홍보 마케팅 실무 교육 개요 |
블로그, 유튜브, 페이스북, 트위터 등의 소셜미디어로 인해 기업의 정보 통제권한은 고객에게 넘어가고 있습니다. 지금의 소비자들은 스마트폰 등의 IT기기와 트위터, 페이스북 등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친숙하게 사용할 수 있는 사람들입니다. 기업에게는 투명성과 진성성을 요구하며, 자신의 아는 사실이 긍정적이든, 부정적이든 주변사람들과 SNS에서 공유합니다. 소비자들은 전문가나 기업에서 제공하는 광고보다 같은 소비자나 친구들의 의견을 더 중요시하고 신뢰한다는 점에서 기회와 위협이 동시에 다가오고 있습니다. 중소기업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르(SNS)를 활용한 마케팅 활동은 이 같은 소비자의 역할을 인지하는 것에서 부터 출발합니다.
교육과정 안내 |
■ 학습목표
- 일하는 방식의 변화와 새로운 SNS 홍보를 이해하고 활용
-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이해하고 제작 및 활용능력을 향상
- 체계적인 이론과 실습을 통하여 실무에서 활용 가능하도록 역량 UP!
- 체계적인 이론과 실습을 통하여 실무에서 활용 가능하도록 역량 UP!
■ 교육대상
- 대기업 및 중·소 벤처기업 재직자(4대보험 가입 재직자에 한함)
■ 교육비 : 무료
■ 필요서류
- 재직증명서
- 4대 보험(국민연금, 건강보험, 고용보험, 산재보험)중 가입증명서 1부
■ 교육장소 : (재)대덕인재개발원(대전광역시 중구 대흥동 500번지 영민빌딩 2층)
■ 교육일자 : 2012년 4월 23일 ~ 4월 27일 (총 5일, 19:00~22:00)
■ 담당자/연락처 : 김선정 / 042-222-8203
■ 강사약력보기 : http://oneceo.co.kr/notice/2
■ 교육내용 샘플